복지제도

한미금융그룹은 한 가족 공동체로써

임직원의 생활의 질을 높이고 함께하는 행복을 만듭니다.

구분 내용
연금보험 국민연금(4대 보험), 고용보험(4대 보험), 산재보험(4대 보험), 건강보험(4대 보험)
급여제도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휴가제도 연차, 월차, 정기 휴가, 경조 휴가제, 반차, 휴가비 지원
기타

명절/기념일 :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사무실 환경 : 휴게실, 회의실(PT 가능), 공기청정기

생활편의 : 여가 행사, 사내동호회 운영, 저녁 식사 제공

교통/출퇴근 : 주차장 제공

지급품 : 개인직통 전화, 듀얼모니터, 회사다이어리, 회사 달력, 회사 필기구

  • 법정 복리후생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휴가제

    연차 및 하계 휴가

  • 경조사 및 경조휴가

    본인/가족 결혼, 회갑 등

    경조사 시 지원

  • 건강검진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건강 검진 실시

  • 선물 지급

    생일 선물, 창립기념일,

    설날, 추석 선물 지급

  • 동호회 지원

    직원간 친목도모 및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한 지원

  • 교육비 지원

    자기 계발을 위한

    각종 교육비 지원

img01
img01
img01
img01
img01
img01
img01
img01
img01
img01
img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