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에프엔아이(주) :::

한미에프앤아이 공지∙보도자료

공지∙보도자료

HOME공지∙보도자료

한미에프앤아이 공지∙보도자료

새로운 공지 및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전해드립니다.
창조의 정신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과 동반 성장하여
대한민국 최고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도자료 유럽풍 리조트 클럽디아뜨, 신탁공매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미금융그룹 댓글 0건 조회 7,247회 작성일 17-06-29 11:06

본문

한미금융그룹은 보유 중인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의 대규모 유럽풍 리조트, 클럽디아뜨를 2017년 4월 4일부터 하나자산신탁을 통해 공매한다.

 

클럽디아뜨는 현재 시가 300억원을 호가하며, 1순위 우선 수익권 195억원을 매입한 후, 명도가 완료되어 법적인 문제가 해결됨에 따라 리조트 사업이 가능하고, 리모델링 등으로 자산가치를 Value-up하고 있다.

 클럽디아뜨는 11,413평의 광활한 대단지에 55개동 184개 객실로 명품리조트의 명성을 얻고 있으며, 유럽풍 전원의 5개 테마하우스는 자연휴양림과 유럽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바베큐장, 황토찜질방, 와인바, 대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보유하여 가족과 연인들의 힐링 휴양지로 주목받고 있으며, 대규모 세미나실은 많은 기업들의 연수와 워크숍에 활용되고 있다.

 

클럽디아뜨 관계자는 “전국 유명관광지의 콘도, 펜션, 리조트와 연계한 국내 최대의 체인망을 구축하고, 사계절 테마와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로 최고의 관광서비스를 제공하는 초특급 리조트의  탄생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KTX(준고속선 EMU), 제2영동고속도로, 원주~강릉 복선전철 등 다양한 교통수단 확충으로 서울과 수도권 25분, 전국 대도시와의 접근성 향상, 인천공항에서 강릉까지 2시간 내 이동이 가능함에 따라, 올림픽 특수와 중화권, 동남아 등의 다양한 관광상품의 유치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의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횡성은 2018년도 평창 동계올림픽의 최대 수혜지로, 평창올림픽 공식 숙소 지정 예정이며, 4년 연속 국내외 관광객 1억명을 돌파하여 세계적인 문화관광 도시로 발전하고 있다. 올림픽의 경제효과는 64조 9000억원으로 개최 후 10년간 32조 2000억원의 관광효과가 기대된다. 과거 릴레함메르와 토리노의 경우도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발돋움하여 지역경제의 획기적인 발전에 기여하였다.

 

또한, 웰리힐리파크/휘닉스파크의 스키/보드, 워터파크, 횡성한우축제, 둔내/청태산자연휴양림,  대관령눈꽃축제, 평창송어축제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는 사계절 관광상품으로 인해 일년내내 비수기 없는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다고 한다.

산채고랭지 농특산물 먹거리, 태기산 옛길 트레킹, 산림욕 생태탐방로, 산악레저체험, 예술 체험공연장 등 ‘KTX 둔내역 역세권 개발’이 추진될 경우 대규모 지역 상권이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디아뜨’ 신탁공매와 관련한 사항은 한미금융그룹의 투자전문가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